😉 학교소개
한림대학교는 새로운 시대의 성숙한 인재를 키우는 사학의 명문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1982년 개교 이래 훌륭한 학생을 배출하는 선도대학,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학, 혁신을 주도하는 대학을 목표로 노력하여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대학의 사명은 더 이상 지식만을 전수하는 상아탑이 아닙니다. ‘울타리가 없이 누구나 쉽게 접근하는 사회적 플랫폼’으로 동작해야만 합니다. 교육, 연구, 산학협동, 봉사가 과거의 대학이 담당했던 역할이라면 이제는 사회변화를 주도하고 모두에게 개방된 광장으로서 대학이 재탄생해야 할 것입니다.
한림은 정보가 흐르고 인재가 드나들며, 새로운 미래가 설계되는 역동적인 교류의 장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한림은 춘천, 강원도,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로 소통의 장을 확대하고, 더 나아가서 인공지능으로 무장된 사이버 캠퍼스까지 확장될 것입니다. 아직 나타나지 않은 새로운 직업과 학문에 대비한 유연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여 재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 예비 입학생도 자신의 역량을 발굴하고 키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사업단 소개
한림대학교 LINC 3.0사업단은 2014년 3월 LINC 사업으로 선정된 이래 LINC+사업까지 약 8년간 교육부의 지원을 받으며 대학의 新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하는데 주력을 다하게 되었습니다.
LINC 3.0사업 선정 이전부터 지역 특성화 분야에서 산학협력 체제 구축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재의 사업까지 더해져 산학협력의 견고한 기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반을 바탕으로 우리 사업단에서는 산학협력 및 지역협력의 고도화 사업 추진과 성과 달성을 위해 최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것입니다.
우리 사업단은 창의·융합적 교육을 통해 학생의 잠재력 개발과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 수요에 특화된 빅데이터·AI헬스케어, 바이오헬스케어소재, 실감미디어 콘텐츠분야에 집중함으로써 독창적이고 차별적인 산학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지역 기업과 함께 대학의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산학협력을 선두에서 이끌어가는 사업단이 되고자 합니다.